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경계인 좁은 자전거 도로는 유럽의 전쟁터이자 문화와 지리가 교차하는 지역을 들여다볼 수 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경계가 될 수 있는 곳은 좁은 자전거 도로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 역사는 때때로 유럽의 전쟁터이자 문화와 지리가 교차하는 지역이었던 지역을 들여다볼 수 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도로는 독일 아헨 시와 룩셈부르크를 연결하는 벤반 또는 펜스 철도라고 하는 1899년 철도를 따릅니다. 독일의 프로이센 국영 철도가 석탄, 철강을 운반하기 위해 건설한 이 철도는 산업 성장을 촉진했으며 군수품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었던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번영했습니다.
적대 행위가 끝났을 때 1919년 베르사유 조약은 벨기에가 독일 땅과 철도 및 이를 연결하는 선로와 경쟁하는 것을 수여했습니다. 여기에는 28km의 회랑이 포함되어 독일 땅의 여러 주머니가 나머지 국가와 완전히 차단되었습니다. 한 구역은 벨기에에 합병되었다가 1958년에 독일로 반환되었지만 다른 5개 구역은 다른 영토로 완전히 둘러싸인 영토로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Vennbahn이 만든 영토 중 하나는 1.5 헥타르에 불과하며 단일 농장이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작은 마을이나 마을의 일부를 포함하며, 가장 큰 것은 약 1,800 헥타르에 이릅니다.
20세기 후반에 한때 중요했던 철도 노선의 교통량이 줄어들었고 보존 그룹이 잠시 관광 철도를 운영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2013 년에 이전 철도는 독일, 벨기에 및 룩셈부르크를 가로 지르는 125km 포장 자전거 도로로 헌납되면서 새로운 삶을 찾았습니다. 이제 유럽 전역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중세 도시, 자연 보호 구역, 수백 년 된 산울타리로 해부된 안개 낀 농장 들판을 지나 페달을 밟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엮고 있는 터무니없는 경계에 경탄합니다. 그러나 현지인들은 거의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실제로, 1995년에 시행되었을 때 대부분의 내부 유럽 국경 통제를 제거한 솅겐 조약 덕분에 삶은 일반적으로 국경을 넘어 원활하게 흐릅니다. 한 지역에서는 독일 버스가 승객을 태우기 위해 벨기에 거리에 정차합니다. 또 다른 곳에서는 우체부가 매일 벨기에를 통과하여 독일의 작은 집 구역에 도착하고 카나리아 노란색 Deutsche Post 우편함에 남겨진 소포를 가져와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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