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곳에서 자동차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고 합니다. 처음부터 그들을 허용하지 않은 곳에서 어떤 교훈을 배울 수 있습니까?
히드라가 운송을 위해 당나귀에 의존하는 것은 그리스 섬의 건축과 특성을 보존하기 위한 1950년대 대통령령에서 비롯됩니다. 여기에는 자동차, 오토바이, 심지어 자전거와 같은 바퀴 달린 차량을 사용할 수 없다는 규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마을은 말굽 모양의 항구에서 솟아오른 가파른 원형 극장 같은 언덕 위에 지어졌기 때문에 당나귀는 가파른 계단과 좁은 골목길을 많은 주민들의 집까지 오를 수 있는 유일한 교통 수단입니다.
전 세계의 지방 자치 단체는 현재 개인 차량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거 나 도시의 특정 지역에서 자동차를 완전히 금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실제로 내가 살고있는 런던 자치구는 최근 번호판 인식 카메라를 사용하여 통행을 제한하여 거주자 만 운전할 수있는 계획 인 "교통량이 적은 지역"을 도입했습니다.
자동차가 없다는 사실은 여러면에서 섬 경제의 큰 원동력입니다. 히드라는 아테네의 분주한 대도시에서 보트로 약 90분 거리에 있지만 세상과 동떨어진 듯한 느낌을 줍니다. 관광객들은 너무 평화 롭기 때문에 정확하게옵니다. 히드라는 또한 그것이 속한 사로닉 군도의 다른 섬들보다 훨씬 부유하다고 에드워즈는 말했다. 이것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외부인들이 그것이 얼마나 조용한 지 좋아한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섬, 특히 미코노스, 산토리니, 파로스, 낙소스와 같은 관광지에서 심각한 사고가 많이 발생합니다.
자동차를 절대 허용하지 않음으로써 Hydra는 국가의 다른 작은 섬이 직면한 많은 문제를 피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운송 네트워크 인 CIVINET의 설립자 인 Kosmas Anagnostopoulos는 차량이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도입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섬, 특히 미코노스, 산토리니, 파로스, 낙소스와 같은 매우 관광지인 섬에서 심각한 사고가 많이 발생합니다." 주로 지역 도로망을 이해하지 못하는 관광객이 포함됩니다.
모든 차량을 보관할 주차장을 짓는 것은 그리스 섬의 고대 역사로 인해 어렵습니다. Anagnostopoulos는 시의회가 고고학 유적을 발굴 할 가능성이 너무 높기 때문에 지하 주차장을 건설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는 추가 작업을 방해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코스 섬은 자전거 도로에 막대한 투자를 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Aegina는 저녁 동안 항구에서 자동차를 금지했습니다. Tinos에서는 지방 자치 단체가 배터리로 구동되는 툭툭으로 계획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섬은 운송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예를 들어, 폭스 바겐은 Astypalea 섬에서 공유 전기 자동차 및 버스 운송을 제공하는 계획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즉, Kosmas는 많은 섬이 대담한 운송 계획을 시행 할 자금이 부족하다고 지적했습니다.
'Viaj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보다 카페인이 많은 과일이 있다? (0) | 2023.01.21 |
---|---|
볼리비아 아마존에 고대 원주민이? (0) | 2023.01.20 |
티티카카 호수에 수상 주택이 있다? (0) | 2023.01.20 |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로는? (0) | 2023.01.19 |
특이한 영국의 관광명소는? (0) | 2023.0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