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성 영화 시대의 가장 장대한 작품 중 하나의 잔해가 호기심 많은 모험을 찾는 소수의 그룹이 발굴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중부 캘리포니아 해안을 따라 묻혀 있었습니다.
태평양과 캘리포니아 주 과달루페의 조용한 마을 사이에 끼어 있는 구불구불하고 텅 빈 모래 언덕을 바라보면서 1923년의 짧은 몇 주 동안 이 지역이 무성 영화 시대의 가장 장대한 작품 중 하나에 참여하는 수천 명의 배우, 승무원 및 동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려웠습니다. 즉, 산타 바바라 카운티에서 불과 1.3제곱마일에 불과한 이 마을을 악명을 떨친 것은 영화의 촬영이나 영화 자체도 아닙니다. 그것은 지난 100 년 동안 이곳의 표면 바로 아래에 남아있는 것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중부 캘리포니아 해안을 따라 상대적으로 고립된 이 지점이 고대 이집트와 비슷하거나 적어도 일반화된 서구의 인식과 유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이곳은 종종 춥고 안개가 자욱하지만, 나는 과달루페가 덥고 화창한 날에 술로 덮인 낙타의 캐러밴이 창공을 가로질러 길을 가고, 황토색 피라미드가 수평선에 점재하는 모래를 가로질러 긴 그림자가 뻗어 있는 기자로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공식적으로 과달루페-니포모 모래 언덕으로 알려진 이 지역을 1923년 무성 서사시 십계명의 촬영 장소로 사용한 전설적인 감독 Cecil B DeMille에 대한 비교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30여 년 후에 이야기의 또 다른 더 잘 알려진 이야기 버전을 계속 만들 것이지만, 고고학자, 영화 애호가 및 평범한 호기심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것은 이 첫 번째 반복의 잔재입니다.
생산이 끝났을 때 DeMille은 Union Sugar에 대한 "흔적 남기지 않는" 약속을 어떻게 지킬 것인가 하는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세트 피스와 소품 중 일부는 지역 주민들이 잔디 장식품 등으로 사용하기 위해 훔쳤지만(두 개의 스핑크스 머리가 인근 골프 코스에 도착했고 전차는 어떻게든 지금은 없어진 자동차 부품 가게로 가는 길을 찾은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마을), 사원과 많은 스핑크스는 여전히 남아 있었습니다. DeMille은 라이벌 영화 제작자가 훔치기에는 너무 가치가 있다고 주장했으며, 전설에 따르면 감독은 단순히 사건의 모든 잔해를 모래에 묻도록 명령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한 쌍의 아마추어 탐정이 십계명 자체만큼이나 거대한 오디세이를 시작한 1980년대까지 손대지 않은 채 시들어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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